영시님들과 잔치국수 먹고 라방도 같이보고
영웅님 덕분에 행복한 시간 9월 4일.5일.6일 고양
콘서트 기대합니다 신곡 이야기 정말 기대합니다
늘~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즈엄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즐시청 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건행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16 로즈엄마 님😘
선물 같은 하루 잘 보내셨나요?🎁
마무리 잘하시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행복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시간 26.06.16 라방 즐기셨군요 목소리가 완전 짱!
-
답댓글 작성자로즈엄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목소리 짱 입니다 시월이 부를 때는 더더욱
건행 -
작성자옌이(경기이천) 작성시간 26.06.17 너무 기대돼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