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이야기

작성자로즈엄마(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28 목록 댓글 6

영시님들과 잔치국수 먹고 라방도 같이보고 

영웅님 덕분에 행복한 시간 9월 4일.5일.6일 고양

콘서트 기대합니다 신곡 이야기 정말 기대합니다

늘~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즈엄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즐시청 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건행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6 로즈엄마 님😘
    선물 같은 하루 잘 보내셨나요?🎁
    마무리 잘하시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행복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 작성시간 26.06.16 라방 즐기셨군요 목소리가 완전 짱!
  • 답댓글 작성자로즈엄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목소리 짱 입니다 시월이 부를 때는 더더욱
    건행
  • 작성자옌이(경기이천) | 작성시간 26.06.17 너무 기대돼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