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에요

작성자청량한윤슬(경북)|작성시간26.06.17|조회수35 목록 댓글 7

정신 없이 바빠서

'카페한번 들어가야하는데~' 생각만 하다 이제서야 들어오네요.

 

다들 건행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7 청량한윤슬 님😘
    점심 식사 맛있게 드시고 🍜🥗🍱
    오늘도 영웅시대와 함께 🎶
    감사와 기쁨으로 채워가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7 자주 오셔서 정회원 등업 되시기 바랍니다
    아자 아자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7 수요일.
    오늘도 영웅시대 안에서 💏
    더없이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KaOdr49TQNU?si=-hcesLfYTJzId4rl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해바라기바램(창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노력중이에요.함께 힘내요
  • 작성자이번에야말로(서울) | 작성시간 26.06.18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