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와서

작성자수국(익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25 목록 댓글 8

장미꽃차 한잔 만들어 마루끝에 앉아 비오는것을 바라보며 임영웅 비가와서 들으니 마음이차분해지며 행복함을 느낌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1(대구) | 작성시간 26.06.18 건행
  • 작성자수닝(대구) | 작성시간 26.06.18 꽃차 좋지요, 여긴 비가 내릴거라더니 안오네요. 건행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8 전국적으로 무더위예보가 있네요 💦
    습도높고 다소 불쾌지수가 올라가지만.😊
    영웅시대 안에선 🩵
    더없이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yqXGb4Sarbw?si=AovhhgecaaxLkg0T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해바라기바램(창원) | 작성시간 26.06.18 오늘 플레이 리스트는 비가와서~ 👍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8 시간이참빠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