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차 한잔 만들어 마루끝에 앉아 비오는것을 바라보며 임영웅 비가와서 들으니 마음이차분해지며 행복함을 느낌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라기1(대구) 작성시간 26.06.18 건행
-
작성자수닝(대구) 작성시간 26.06.18 꽃차 좋지요, 여긴 비가 내릴거라더니 안오네요. 건행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18 전국적으로 무더위예보가 있네요 💦
습도높고 다소 불쾌지수가 올라가지만.😊
영웅시대 안에선 🩵
더없이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yqXGb4Sarbw?si=AovhhgecaaxLkg0T
동영상
-
작성자해바라기바램(창원) 작성시간 26.06.18 오늘 플레이 리스트는 비가와서~ 👍
-
작성자하얀꽃(이천) 작성시간 26.06.18 시간이참빠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