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작성자해바라기바램(창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13 목록 댓글 6

흐리지만 영웅님 노래들으면 기쁘게 출근하고 있네요.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8 전국적으로 무더위예보가 있네요 💦
    습도높고 다소 불쾌지수가 올라가지만.😊
    영웅시대 안에선 🩵
    더없이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yqXGb4Sarbw?si=AovhhgecaaxLkg0T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구평사(부산) | 작성시간 26.06.18 반가워요 영시님
    무더위에 건행 하세요
  • 작성자양여사(부산) | 작성시간 26.06.18 건행ㄱ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8 해바라기바램 님😘
    사랑은 표현을 해야 더 단단해진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많이 사랑하시고 🙆‍♀️🙆
    오늘도 영웅시대와 함께 🎶
    소중한 하루 엮어가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번에야말로(서울) | 작성시간 26.06.18 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