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주무셨나요~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5

간밤에 무지 더웠네요~

수면은 잘 취하셨는지

 

에어컨을 키고자도

뒤척뒤척 선잠 잤네요

 

더워도 영웅님 생각하며

건행~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8 전국적으로 무더위예보가 있네요 💦
    습도높고 다소 불쾌지수가 올라가지만.😊
    영웅시대 안에선 🩵
    더없이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yqXGb4Sarbw?si=AovhhgecaaxLkg0T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8 하얀마음백구 님😘
    사랑은 표현을 해야 더 단단해진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많이 사랑하시고 🙆‍♀️🙆
    오늘도 영웅시대와 함께 🎶
    소중한 하루 열어가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제비꽃(인천) | 작성시간 26.06.18 영웅님 생각하면 항상 즐겁지요~
  • 작성자이번에야말로(서울) | 작성시간 26.06.18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18 여긴아직그정도는아닌데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