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

작성자진주미인(경남진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4

기분좋은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8 댓글도쓰시면서 정회원 준비해주세요✅️

    혹.나중 댓글부족으로 정회원 되시는데지체될까 염려됩니다 😥😥

    댓글쓰기는 이곳에서새롭게 올라오는글에 쓰시면 됩니다 ~~~✏️✏️

    제가쓰고있는게 댓글쓰기 입니다 ✍️✍️

    응원합니다🩵 🫶🩵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8 이곳은 출석 체크방이 아닙니다~🚫

    출석합니다 보단~
    방문합니다로 써주세요~~

    자유로운글쓰기하시면 되시니.
    소소한 일상 인사로 글쓰기 해보시면 어떨까요~~🩵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8 진주미인 님😘
    사랑은 표현을 해야 더 단단해진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많이 사랑하시고 🙆‍♀️🙆
    오늘도 영웅시대와 함께 🎶
    소중한 하루 엮어가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큐베스트(고양) | 작성시간 26.06.18 방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