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ㅎㅎ
제목그대로 저는 영웅님 티켓팅을 아직까지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어요.
근데 이번 콘서트는 부모님께 꼭 보여드리고 싶은데
티켓 예매할 때, 부모님도 계정만들어서 신청해야되는건가요?
정보얻으려고 글 보니까, 티켓신청한 본인만 관람할 수 있다고 해서요.
제가 2장 예매해서 부모님께 선물드리는 건 안되는건가요?
영웅님 콘서트 경험있으신 분들의 많은 조언과 경험담 부탁드려용!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여러분들ㅎㅎ
제목그대로 저는 영웅님 티켓팅을 아직까지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어요.
근데 이번 콘서트는 부모님께 꼭 보여드리고 싶은데
티켓 예매할 때, 부모님도 계정만들어서 신청해야되는건가요?
정보얻으려고 글 보니까, 티켓신청한 본인만 관람할 수 있다고 해서요.
제가 2장 예매해서 부모님께 선물드리는 건 안되는건가요?
영웅님 콘서트 경험있으신 분들의 많은 조언과 경험담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