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티켓팅 실패ㅠㅠ, 질문있어요

작성자청량한윤슬(경북)|작성시간26.06.18|조회수67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여러분들ㅎㅎ

 

제목그대로 저는 영웅님 티켓팅을 아직까지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어요.

근데 이번 콘서트는 부모님께 꼭 보여드리고 싶은데

티켓 예매할 때, 부모님도 계정만들어서 신청해야되는건가요?

 

정보얻으려고 글 보니까, 티켓신청한 본인만 관람할 수 있다고 해서요.

제가 2장 예매해서 부모님께 선물드리는 건 안되는건가요?

 

영웅님 콘서트 경험있으신 분들의 많은 조언과 경험담 부탁드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8 티켓만 소지하시면 입장가능하십니다.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8 청량한윤슬 님😘
    2장 예매하셔서 부모님께 선물드리면 됩니다 🩵
    티켓팅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우리네(인천) | 작성시간 26.06.18 티켓팅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건행
  • 작성자들꽃(여수) | 작성시간 26.06.19 이번에는 티켓 성공이 확실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