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화이팅

작성자장은수(진해)|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운전할때 어머님이 틀어주는 임영웅 노래 듣다가 팬이되었습니다.

노래잘부르고 콘서트 미담도 보기 좋더라구요.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8 장은수 님 안녕하세요☺️
    영웅시대 방문을 환영합니다🥳

    동,구는 지역 표기로 사용할 수 없으니
    규정에 맞게
    장은수(창원)으로 수정 부탁드립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여
    내정보 들어가서 직접 수정하면 변경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8 아래 사진은 핸드폰에서 다음 카페 앱인 경우입니다
    1번과 같은 세 줄이 안 보이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음 카페 앱을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8 아래 사진은 핸드폰에서 다음 앱인 경우입니다
    잘 읽고 천천히 수정 부탁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들꽃(여수) | 작성시간 26.06.19 홧팅요~~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파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