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작성자성태자(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4

오늘은 하늘이 찌프디하다 그러치만 임영웅 님 생각하면 왠지 가슴이 소녀처럼 뚼다 항상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지낸다 오늘도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처럼옥이(부산) | 작성시간 26.06.19 임영웅님! 그마음 알것 같아요..언제부터인가 웃고있는 나를 보고...🩵🩵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9 화창한날이네요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9 성태자 님
    댓글이 부족하여
    등업이 늦어지고 있으니
    댓글 쓰기만 더하여
    곧 정회원 등업 되시기 바랍니다🩵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9 댓글쓰셔야 정회원 되십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