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긴장 되는 이내마음 ㅎㅎ

작성자도일(대전)|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7

아직 티켓팅 공지는 뜨지도 않았는데 콘서트 일자만 보고 벌써부터 그냥 긴장 되네요 ㅎㅎ 할수 있다고 자시 암시 해보면서 ㅋㅋ 오늘 하루도 건행해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9 🔥 불금 🔥
    다소더운 하루하루 💦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건행ㄱ 🤗 🤗

    https://youtu.be/133JjeJdEuI?si=H7XLlOAURgKAe7IO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건행하세요~!
  • 작성자하늘피아노(서울) | 작성시간 26.06.19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건행이요^^
  • 작성자큐베스트(고양)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바래봅니다....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