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즐기는 남산 길을 드라이브하며 임영웅님의 노래를 즐겁게 따라 불렀습니다.
운전중에 남산서울타워를 지나가면서 'IM HERO 2' 의 하늘 빛 조명이 생각났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19 하늘피아노 님😘
점심 식사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
더운 날씨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어제 보다 더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니혀니(파주) 작성시간 26.06.19 멋진 하루 응원합니다~~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19 🔥 불금 🔥
다소더운 하루하루 💦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건행ㄱ 🤗 🤗
https://youtu.be/133JjeJdEuI?si=H7XLlOAURgKAe7IO
동영상
-
작성자별빛기억(경기) 작성시간 26.06.19 좋은 하루 보내세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