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건행하세요 ^^

작성자하늘피아노(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4

자주 즐기는 남산 길을 드라이브하며 임영웅님의 노래를 즐겁게 따라 불렀습니다.
운전중에 남산서울타워를 지나가면서 'IM HERO 2' 의 하늘 빛 조명이 생각났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9 하늘피아노 님😘
    점심 식사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
    더운 날씨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어제 보다 더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니혀니(파주) | 작성시간 26.06.19 멋진 하루 응원합니다~~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9 🔥 불금 🔥
    다소더운 하루하루 💦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건행ㄱ 🤗 🤗

    https://youtu.be/133JjeJdEuI?si=H7XLlOAURgKAe7IO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별빛기억(경기) | 작성시간 26.06.19 좋은 하루 보내세요~~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