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엔 비가 온대요

작성자제비꽃(인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5

오늘도 우리모두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9 🔥 불금 🔥
    다소더운 하루하루 💦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건행ㄱ 🤗 🤗

    https://youtu.be/133JjeJdEuI?si=H7XLlOAURgKAe7IO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19 더워서 아들하고 메가커피와서 팥빙수랑 감자떡머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제비꽃(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와~ 맛있겠네요 .저도 팥빙수 좋아하는뎅^^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9 제비꽃 님😘
    점심 식사는 맛있게 드셨나요?
    건강 관리 잘하시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어제 보다 더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양여사(부산) | 작성시간 26.06.19 건행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