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오후 입니다

작성자양여사(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4

비가 내립니다
영웅님 비가와서 들으면서
오후시간도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9 🔥 불금 🔥
    다소더운 하루하루 💦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건행ㄱ 🤗 🤗

    https://youtu.be/133JjeJdEuI?si=H7XLlOAURgKAe7IO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9 양여사 님😘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비 내리는 오후☔️☂️
    안전에 유의하시고 ⛑️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미옌(서울) |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 저녁 보내세용!̆̈
  • 작성자수철맘(서울) | 작성시간 26.06.20 토요일비오는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