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작성자안쓰(일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8

햇볕이 따갑네요 비 좀왔으면 좋겠네요 회원님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9 안쓰 님 안녕하세요☺️
    다시 안내드립니다

    동,구는 지역 표기로 사용할 수 없으니
    안쓰(고양)으로 수정 부탁드립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여
    내정보 들어가서 직접 수정하면 변경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9 아래 사진은 핸드폰에서 다음 카페 앱인 경우입니다
    1번과 같은 세 줄이 안 보이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음 카페 앱을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9 기본 회칙은 준수하셔야 합니다
    미 수정시 등업에 제한을 받습니다
    댓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리네(인천) | 작성시간 26.06.19 시원하게 비가 쏟아지더니 그쳤네요
    건행
  • 작성자프란치스카(경기)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시골 갔나요?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