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오후네요

작성자윤경쓰(용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6

대한민국이 참 넓나봅니다
고가도로를 사이에 두고 한쪽은 비가 내리고 한쪽은 마른 땅이네요 ㅎㅎ
곧 마른 땅에도 비가 내리겠지만요
얼른 퇴근시간이 돼서 영웅님 노래 들으면서 가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9 🔥 불금 🔥
    다소더운 하루하루 💦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건행ㄱ 🤗 🤗

    https://youtu.be/133JjeJdEuI?si=H7XLlOAURgKAe7IO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우리네(인천) | 작성시간 26.06.19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건행 ㅎㅎ
  • 작성자미미옌(서울) |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 저녁 보내세용!̆̈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19 여긴비가많이오네요밤사이더요란하게내릴거란문자가왔어요모든분들건행하세요
  • 작성자이번에야말로(서울) | 작성시간 26.06.19 비오는날 건 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