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이

작성자하트봉 (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8

예쁜 손녀가 엇그제 태어났어요~^^ 얼마나 예쁜지 하루 종일 머리에서 떠나지 안아요~^^ 행복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번에야말로(서울)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립니다 건 행
  •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 작성시간 26.06.20 와우~ 축하드려요 얼마나 좋으실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참수리(군포)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려요 보물같은신생아를 받으셨어요~
  • 작성자하트봉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건행
  • 작성자사랑해럽럽(양주) | 작성시간 26.06.20 와 축하드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