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일은 없었다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9

밖엔 비가 온다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그냥~
빗방울 처럼 튕기는 기타 소리
젖은 맘 잠시 흘려 보내고

임영웅님의 “ 비가 와서” 를 감상해 본다

임영웅님이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늘 주말 ☔️
    항상 미끄러운길 조심하시고.
    가급적 시원한 실내에서. 🧃
    여유로운 주말 되시길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w_wNwcF3_bc?si=IG1o8zAYLMGyZfpV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빗길 조심할께요 영시스텝님의 관심어린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들꽃(여수) | 작성시간 26.06.20 조용한 주말 아침 멍때리기 참 좋은 날입니다~
  • 작성자이쁜이모(부산) | 작성시간 26.06.20 동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