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와서 좀그러내요 그래도행복합니다 울 영웅 님생각하면 노래를 들을수가있서서요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건행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트봉 (서울)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엔 차한잔 마시며 영웅님 노래 들어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서아할미(벤쿠버)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20 댓글쓰셔야 정회원 되십니다 ~~~
-
작성자들꽃(여수) 작성시간 26.06.20 어제 저녁부터 아침까지 비가 오더니 지금은 햇님이 살짝 윙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