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비가오네요

작성자성태자(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5

비가와서 좀그러내요 그래도행복합니다 울 영웅 님생각하면 노래를 들을수가있서서요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건행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봉 (서울)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엔 차한잔 마시며 영웅님 노래 들어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서아할미(벤쿠버)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0 성태자님
    댓글이 부족하여
    등업이 늦어지고 있으니
    댓글 쓰기만 더하여
    곧 정회원 등업 되시기 바랍니다🩵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0 댓글쓰셔야 정회원 되십니다 ~~~
  • 작성자들꽃(여수)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저녁부터 아침까지 비가 오더니 지금은 햇님이 살짝 윙크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