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보러 가는 길 작성자하늘피아노(서울 삼성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4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내리는 오늘 영화 한 편을 보러 코엑스 메가박스에 운동 삼아 걸어왔습니다.임영웅님의 노래를 들으며 걷다 보니 마음이 즐겁고 행복하네요.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쁜이모(부산)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작성자빵퍼주는집 | 작성시간 26.06.20 건행 작성자양여사(부산) | 작성시간 26.06.20 건행ㄱ 작성자우리네(인천)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하루되세요 건행 작성자애루애루 | 작성시간 26.06.22 신입이 인사박습니다. 정회원되고 싶어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