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처럼 비가 오드니 이젠
좀 그쳤네요
주말 휴일 잘 보내시고 여름건강 잃지 않도록 조심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쩡이(안산) 작성시간 26.06.20 여기도 비가 계속 오네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곳☔️ 습도 높은 토요일 . 💦
항상 건강조심하시고.
가급적 시원한 실내에서. 🧃
여유로운 주말 되시길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w_wNwcF3_bc?si=IG1o8zAYLMGyZfpV
동영상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20 반짝이별빛 님😘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서🍝 🥗🥧
행복으로 재충전하시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이미지 확대
-
작성자반짝이별빛(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너네 감사한 주말 입니다
고운밤 편안한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