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은 집콕요~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5

여름비가 종일 내리네요
이런날은 밖에 안나가고
집에서 콕~

에어컨 쐬니까 세상 편하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건행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
    정회원 되셨습니다 🎉
    이제부터 모든게시판 이용가능 하십니다 ~~

    🌳 자유게시판 에 정회원 인사글 써보세요 ~많은분들 환영댓글 주실꺼세요 ~🌳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
    건행ㄱ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0 하얀마음백구 님 🤗
    정회원 등업 축하합니다 🥳🥳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이제 자유게시판 등 정회원 게시판 이용하면 됩니다 ✍✍
    앞으로도 우리 가수님 🎶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다음카페 앱 다운하는 방법🔴
    https://m.cafe.daum.net/hero0616/tCXq/52096

    🔴임영웅 공식 팬카페 원터치 방법(홈화면 바로가기 추가)🔴
    https://m.cafe.daum.net/hero0616/tCXq/5209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엉까(진주) | 작성시간 26.06.20 정회원 축하드려요~ 집콕너무 부럽네요ㅎㅎ
  • 작성자홍만듀만듀(인천)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날은 집콕이죠 !
  • 작성자연꽃잎(천안) | 작성시간 26.06.20 저도요 집에만 있었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