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프란치스카(경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9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보다는 방문합니다로 부탁드립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쓰(일산)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좋은시간 되세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1 이곳은 출석 체크방이 아닙니다~🚫

    출석합니다 보단~
    방문합니다로 써주세요~~

    자유로운글쓰기하시면 되시니.
    소소한 일상 인사로 글쓰기 해보시면 어떨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쓰(경기) | 작성시간 26.06.21 항상 건행~~~
  • 작성자애루애루 | 작성시간 26.06.22 신입이 인사박습니다. 정회원되고 싶어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