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을 잔잔히 읊어주는 노래가 있었다
“ 온기”
기억할께요. 곁에 있어 준 그대의 따뜻한 마음을
모든 순간들 속에서도…
고마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눈물나게 좋네요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21 순수아낙 님😘
지치고 힘든 날들은 모두 잊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마음의 쉼을 얻는...🍹💕
평안한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21 여유로운 주말 🍷
오늘도 영웅시대 안에서 💏
영웅님 음악과 🎶
맛난 음식으로 🥘🍲
행복한 주말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133JjeJdEuI?si=vO5BwHPwZhJrRZDB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