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휴일입니다

작성자레이(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6

태풍이 지나간 휴일이라 그런지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화요일만 기다리고 있는 모습에 옆 짝지는 기가찬듯 쳐다봅니다
ㅋ 그러든지 말든지~~야호 시간이 빨리지나갔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1 여유로운 주말 🍷
    오늘도 영웅시대 안에서 💏
    영웅님 음악과 🎶
    맛난 음식으로 🥘🍲
    행복한 주말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133JjeJdEuI?si=vO5BwHPwZhJrRZDB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1 레이 님😘
    지치고 힘든 날들은 모두 잊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마음의 쉼을 얻는...🍹💕
    평안한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쑥이쑥이( 서울) | 작성시간 26.06.21 저도 화요일만 기다려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번에야말로(서울) | 작성시간 26.06.21 화요일에 뭐있나요?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21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