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슨 커피를 마실까요ㅎㅎ

작성자도일(대전)|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22

매우 피곤한 월요일 아침- 카페인 수혈로 정신을 차려야겠어요ㅎㅎ 이번주도 건행하도록 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건행이요~^^
  •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22 ㅎㅎ 저도 커피를안마셔서 커피소식 듯구 한잖 마실려구요 커피향에 취해보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카페인의 힘으로 하루 버텼네요ㅎㅎ 맛있게드세요~
  • 작성자에코빵(전주) | 작성시간 26.06.22 저는 얼죽아 입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시원한걸 선호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