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와서

작성자해바라기바램(창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5

비가 부슬부슬 오는 월요일입니다.
기분은 상쾌하게 보내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2 한주시작 🏃‍♀️ 🏃‍♂️
    오늘도 힘찬하루 되시고 😊
    흐리지만 ☁️
    마음만은 뽀송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FK89gemgKM?si=3pU3koprbNvWXQVA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블루(성남) | 작성시간 26.06.22 비가와서 그나마 무더위를 살짝 피해 갈듯 하네요 활기찬 한주 되세요
  • 작성자리뷰하는개미 | 작성시간 26.06.22 여기는 안오는데 다른곳은 비오나봐요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2 해바라기바램 님😘
    점심 식사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흐리고 소나기와 비 소식이 있습니다 ☁️☔️
    외출시 우산 꼭 챙기시고🌂
    시작된 월요일 활기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22 반가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