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별다향

작성자올리브(강원속초)|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6


동해시. 라벤다축제왔어요
청량한 맑은 공기에 상큼한날씨. 호수와함께. 라벤다향에 취해. 영웅님노래까지 싣어. 사뿐 사뿐. 나비처럼. 날아다닙니다

어느장소에 있든. 항상. 영웅님은. 늘~내곁에.,,,존재합니다 외롭지. 않아요♡ 영웅님 덕분 에. 삶의 자존감도. 상승 되었고. 마음을 위로 받고 있습니다
영웅니의 노래는. 내삶을. 위로 해주고, 내편이. 되어주네요
내삶의 끝까지 영원한 영웅입니다 감사합니다 오글도 행복하게. 시작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비꽃(인천) | 작성시간 26.06.22 사진만봐도 좋으네요~
  • 작성자블루(성남) | 작성시간 26.06.22 넘 이쁘네요 향이 ~^^ 나는거 같아요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2 올리브 님😘
    라벤다 축제 가셨군요🌷🌹
    시작된 월요일 힘차게 출발하시고🏃‍♀️🏃
    예쁜 꽃들과 함께🌸🌺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향기로운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2 한주시작 🏃‍♀️ 🏃‍♂️
    오늘도 힘찬하루 되시고 😊
    흐리지만 ☁️
    마음만은 뽀송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FK89gemgKM?si=3pU3koprbNvWXQVA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우리네(인천) | 작성시간 26.06.22 여행 장소 소개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