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색 하늘을 바라보며 ~

작성자하늘피아노(서울 삼성동)|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4

여름 샌들을 구입하려고 나들이겸 외출했습니다.

하늘색 하늘과 하얀 구름 그리고
이쁜 무지개도 보이네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임영웅님의 노래를 들으며 즐거움을 함께하려고합니다.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2 한주시작 🏃‍♀️ 🏃‍♂️
    오늘도 힘찬하루 되시고 😊
    흐리지만 ☁️
    마음만은 뽀송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FK89gemgKM?si=3pU3koprbNvWXQVA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에코빵(전주) | 작성시간 26.06.22 건행하세요^^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2 하늘피아노 님
    외부 상호명은 홍보성으로
    오인할 수 있으니
    게시글 수정 부탁드립니다
    미 수정시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트봉 (서울) | 작성시간 26.06.22 굿 밤 되세요~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