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샌들을 구입하려고 나들이겸 외출했습니다.
하늘색 하늘과 하얀 구름 그리고
이쁜 무지개도 보이네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임영웅님의 노래를 들으며 즐거움을 함께하려고합니다.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22 한주시작 🏃♀️ 🏃♂️
오늘도 힘찬하루 되시고 😊
흐리지만 ☁️
마음만은 뽀송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FK89gemgKM?si=3pU3koprbNvWXQVA
동영상
-
작성자에코빵(전주) 작성시간 26.06.22 건행하세요^^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22 하늘피아노 님
외부 상호명은 홍보성으로
오인할 수 있으니
게시글 수정 부탁드립니다
미 수정시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트봉 (서울) 작성시간 26.06.22 굿 밤 되세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