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직도준회원일까요

작성자그리움(서울성북)|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5

제가 가입한지는 꽤 됐는데 왜 지금도 가입방으로만 될까요 댓글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코빵(전주) | 작성시간 26.06.22 작성글이랑 댓글이 몇개 이상으로 정해져있을거에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2 댓글 보시나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2 답댓글 쓰는법 알려드릴께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2 그리움 님
    댓글로 계속 안내드렸습니다
    댓글을 읽으셔야 정회원 등업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이 부족하여
    등업이 늦어지고 있으니
    글쓰기는 그만하시고
    댓글 쓰기 30회를 채우셔야 정회원 등업됩니다

    저처럼 다른 분들 게시글에
    댓글 쓰기 더하여
    곧 정회원 등업 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