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병 ㅠㅜ

작성자소새지(경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5

어제 주말이라 쉬었는데 피곤하네요...ㅎ
노래들으면서 힘내고 잇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코빵(전주) | 작성시간 26.06.22 월요병 탈출은 영웅님과 함께!!!
  • 답댓글 작성자풀스윙(서울)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힘든 월요일이었어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2 한주시작 🏃‍♀️ 🏃‍♂️
    오늘도 힘찬하루 되시고 😊
    흐리지만 ☁️
    마음만은 뽀송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FK89gemgKM?si=3pU3koprbNvWXQVA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2 소새지 님😘
    힘든 월요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마무리 잘하시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평안한 저녁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우리(경기) | 작성시간 26.06.22 오늘 하루도 무사히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