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님 콘서트가 다가오네요

작성자에코빵(전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6

아주 기대가 됩니다… 꼭 가고싶어요ㅠ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스윙(서울) | 작성시간 26.06.22 금방 올거같아요
    ㅋㅋ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2 에코방 님😘
    힘든 월요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마무리 잘하시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평안한 저녁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부기부기(부산)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기대됩니다! 티켓팅 성공하기를 ^^
  • 작성자꿍엄마(서울)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너무너무 가고싶아용ㅠㅠ
  • 작성자윤경쓰(용인) | 작성시간 26.06.22 9월이 오기는 오겠죠...? 기다리니 그 날이 너무 길게 느껴지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