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작성자서아할미(벤쿠버)|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7

영웅시대 모두 오늘 저녁 산골총각 영웅을 시청하시겠네요~ 저는 내일 이침에 일어나서 볼수 있어요~ ㅠㅠ
그래도 기대되고 설레네요~~^^
영웅시대 화이팅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23 new 서아할미 님😘
    오늘밤 9시에 SBS'산골총각 영웅'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오늘도 영웅시대와 함께 🎶
    많이 웃으시고😄🤩
    선물 같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서아할미(벤쿠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여기는 생방을 볼수 없어서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보려고 합니다
    영웅님 덕분에 매일매일 행복합니다
    영웅시대 화이팅~~^^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23 new 건행
  • 작성자후리자아(군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산골총각 볼 생각에 가슴 ㅣ 두근두근 합니다
  • 작성자에코빵(전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고 아쉽네요 그래도 볼수있어 다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