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언제 하나 기다렸는데 오늘 하네요 ㅎㅎ

작성자도일(대전)|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8

드뎌 개봉박두군요 ㅎㅎ 저녁에 엄마랑 같이 보기로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네~건행입니다~
  • 작성자블루(성남) | 작성시간 26.06.23 new 기대가 많이 되요~^^ 건행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저도요ㅎ 건행이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3 new
    SBS '산골총각 영웅' 첫방송 📺
    pm.9시 🕰
    본방사수 ✅️
    오늘은 산골총각영웅 시청하시며
    더없이 행복만땅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UEhXwU_JdDs?si=PV1FXR9VjFLHnOu0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행복하게 봐야겠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