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점

작성자테라시아(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아까 영웅님을 피규어 조형한 글이 이동되었는데,

영웅님 얼굴을 그린다거나 , 조소로 조각한 작업을 올리면 안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23 new 테라시아님.
    혹 닉넴이 개인채널명이신가요?.
    이전올리신글이미지에 외부유툽채널명이 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라시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색 칠한거 예시 보여드린다고 스크린샷 찍은걸 그냥 올렷네요. 닉네임도 바꿔야할까요? 그리고 초상권 이용에 대해 이동 되었다 하셔서 문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1시간 39분 전 new 테라시아(서울) 답이늦어 죄송합니다.
    개인채널명은 닉넴으로 사용불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