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까 영웅님을 피규어 조형한 글이 이동되었는데,
영웅님 얼굴을 그린다거나 , 조소로 조각한 작업을 올리면 안되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23 new
테라시아님.
혹 닉넴이 개인채널명이신가요?.
이전올리신글이미지에 외부유툽채널명이 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라시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색 칠한거 예시 보여드린다고 스크린샷 찍은걸 그냥 올렷네요. 닉네임도 바꿔야할까요? 그리고 초상권 이용에 대해 이동 되었다 하셔서 문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1시간 39분 전 new
테라시아(서울) 답이늦어 죄송합니다.
개인채널명은 닉넴으로 사용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