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조가 처음에 내시에게 입양?? 갓을때 원래 성이 하후씨라구 들엇습니다. 그럼 하후돈, 하후연은 조조와 벗인 관계입니까? 형제관계입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관우장비하후돈 작성시간 04.01.05 원래 이름이 하후치라고 하던데요
-
작성자ㅎr후돈 작성시간 04.01.05 하후치요? 하후조 아닌가요?
-
작성자관로[공명] 작성시간 04.01.06 조숭이 양아버지라서 조조로 이름으 바꿧어요.
-
작성자『살라딘』 작성시간 04.01.08 조조는 조숭의 양자고 조숭은 한나라의 충신조참의 후손입니다. 하후돈.연 형제는 한나라의 충신인 하후영의 후손으로 조씨는 하후씨와 외척관계고, 조조.인.홍.순등은 하후돈.연과 종형제 관계라고합니다
-
작성자오아만 작성시간 04.01.30 사촌형제 뻘이라 하네여..나이는 조조가 더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