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4 컴플리트 에디션의 발표로
삼국지8 리메이크가 완전 쭈구리 신세가 되어버렸는데
희망고문처럼 삼8리메이크도 미공개 dlc가 하나 남아 있다는거 ㅋ
저거 등록된지도 이미 몇달 쯤 된지라
단순 시나리오나 콜라보는 아닐듯함.
그렇다고 컴플리트 에디션일 가능성은 제로에 수렴;;
왜냐면 파킷 나온지 1년도 안됐는데 벌써 완전판이 나온다는건 시기상으로도 맞지 않음 ㅋ
완전판을 내놓을만큼의 판매량이나 수요가 있는지도 의문이고 ㅠㅠ
그럼 도대체 뭐냐?
가장 가능성 높아보이는건 고대무장 인듯.
원래 8리메에 먼저 내려고 등록했다가 14ce 나오는거 결정되면서 그거 발매에 맞춰 같이 내려고 보류중인거 같음.
뭐 진짜 나올런지 어떨지 모르지만 만약 나온다면 제발 고대무장 전용 기재 좀 만들어라 코에이 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