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카페지기님 부재에 대해서

작성자감투봉)|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0

카페지기님이 요즘 무슨일이 있는지 부재현상이 자주 나타납니다.혹시나 건강에 이상 신호가 오신것은 아닌지 무척 우려스럽군요

아무도 카페지기 부재에 대해 말씀하시는 분이 없어 더욱 궁금합니다.

다른 빠쁜 일정이 있으신지 무척 궁금합니다.만약 건강이 좋지 않다면 빠른 시일내에 쾌차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우리 카페지기 님이 계셔야 문중일에 관해서나 또 다른 여러가지 일에 관해서도 문의가 가능한데

또다시 부재중이라니 무척 걱정스럽습니다.아무튼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제자리를 찾아 오시면 반갑게 맞이 하겠읍니다.

종원 여러분도 모두 나의 마음같으리라 생각을 해 봅니다 대곡은 나의 고향이라 대곡가는길에 자주 하양 꿈바우시장을 거쳐서 서사동을 지나

대곡으로 자주 갑니다.네이버지도로도 가보고 다움지도로도 가 봅니다.세상은 참 많이 변했드군요 십년이면 강산이 변하는데 그런 세월을 수십번 거쳤으니 옛날 내고향 대곡이 아닙니다.이제 낯서른 타향같이 다가 옵니다.너무 많이 변해서요 강산이 예전 강산이 아닙니다.

하양도 주변을 자주 둘러 봅니다.옛날 학교 다니던 하양이 아니예요 그러나 情만은 내고향 대곡이나 하양읍 시공에 늘 떠돌아 다닙니다.

종친 여려분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재미난 세월을 보내시기를 바라면서 어서 카페지기님의 건강도 늘 염려스럽습니다.

   

 

 

                                                             2026년 06-11 허대열 드림

 

 

인생이란 구름이요 바람과 같이 잠시 왔다가 가는것이 인생이 아닐까?

그런데 인생을 다 알기는 하늘의 별 숫자 만큼 복잡한 것이 인생이다.

돈많은 자가 왜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하는지 그것도 전쟁이라는 끔찍한 일을 저질러 가면서 

수많은 몹쓸짓을 저지르는 것이 과연 사리에 맞기나 한 것인지....원 쯧쯧쯧

복한의 김일성은 왜 그런 독재를 하는지 김정은이 아니고는 알 수가 없다.

원자폭탄을 만들어 놓고도 그토록 불안하다면 그것이 권력의 속성인가 어떤 의사가 아무리

생각해 봐도 인간의 속성은 저 밤하늘의 별들보다도 더 복잡한게 인간성이라 

보통의 사람들은 그 내막을 알길이 없다. 거리에 깡통을 들고 어슬렁 거리는 인간도 인간이라고 큰 소리 

땅땅 치는데 그런것을 보면 누구를 원망하랴!!! 그저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는게 상책이다.

횡설수설하는 나도 왜 이렇게 횡설수설하는지 알 수가 없는게 인생이다.

부디 몸조심 하시고 즐겁게 한세상 사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