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팬이 1CHU 에게~♥

새해 복 많이받고~

작성자설테이토|작성시간25.01.01|조회수58 목록 댓글 4

항상 몸건강하게 지내기!!😊😊😊

HAPPY NEW YEAR~~🍺🍺

2025년도 좋은 모습 기대할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리닝 | 작성시간 25.01.01 설테이토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오!!!!!💚🩵💙 2024년도 고생 많으셨고!!!! 2025년에는 더 더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고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설테이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1.01 채린이도 새해 복 많이 받고~ 2025년에도 항상 좋은 일만 생겨서 웃는 날만 생기기~~🥰🥰🥰 맛잇는거 잘 먹기!!!🤭🤭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자~~
  • 작성자설희냥 | 작성시간 25.01.01 2024년도 설테이토님이랑 함께여서 너무 행복했어요 🤍🙂 2025년도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아💟😘💖 사랑해요 하뚜 백만개 🍎🫧🙏🏻
  • 답댓글 작성자설테이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1.01 설희 일찍 일어낫네~~잘 잣을라나~ 새해 복 많이 받고 🥰🥰2025년에도 건강하게 좋은 무대하기!!👏👏👏2025년엔 자주보자❤️❤️❤️사랑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