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철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하절기 더위에 실시하는 새벽라이딩을 금년들어 처음 실시한 날입니다
상암동 월드컵공원까지 8명의 회원님들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하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간식을 준비해주신 회원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다음 라이딩때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최철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늘 새벽라이딩을 마친 소감입니다
7시 출발 시간은 적당한 것 같아요
12시 이전에 집에 귀가 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겨요
오늘 라이딩에 참여하신 회원님들 의견은 오늘부터 아침 출발시간을 7시로 정하자는 의견입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신 회원님께서는 의견을 주세요 -
작성자김성식(늦깎이) 작성시간 2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