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260619 새벽 라이딩ㅡ월드컵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최철봉|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철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하절기 더위에 실시하는 새벽라이딩을 금년들어 처음 실시한 날입니다
    상암동 월드컵공원까지 8명의 회원님들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하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간식을 준비해주신 회원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다음 라이딩때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최철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새벽라이딩을 마친 소감입니다
    7시 출발 시간은 적당한 것 같아요
    12시 이전에 집에 귀가 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겨요
    오늘 라이딩에 참여하신 회원님들 의견은 오늘부터 아침 출발시간을 7시로 정하자는 의견입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신 회원님께서는 의견을 주세요
  • 작성자김성식(늦깎이)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