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족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없나요?

작성자윤종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427 목록 댓글 1

족구인들이 하고싶은 말들을 자유롭게 할 메뉴는 없는지요?
건의사항, 문의, 홍보,요구,의견등등 자유롭게 글 쓸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하는데 안 보이네요. 오직 전화만 가능?
하나 만들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원포핏ㄱㄱ | 작성시간 26.06.22 new 올해인가 작년에 게시판 삭제된걸로 아는데 왜 삭제했는지는 모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