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미년 새해에는 족생족사 하자고요...족구를 잘하려면 미쳐야 합니다...일년 미치면 족구회 선수는 되고 십년 미치면 누구나 이광재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새해에는 좋은일만 웃는일만 즐거운일만 족구하는 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사랑하고 고맙습니다내장산자락 산밖마을 태산와룡 박병섭드림 작성자 태산와룡 작성시간 15.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