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킬너는 세타한테....세타는 수비한테....수비는 킬러한테....다들아실거라봅니다.........그래서 공은 둥글다.....그게 족구이다..... 작성자 상록족사모 작성시간 15.0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