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점하면 기쁨에 화이팅! 실점하면 격려에 화이팅 ! 스코어는 뒤져두 분위기는 지지말자! 작성자 쌍둥아빠(민경윤) 작성시간 06.06.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