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야 어느수비수가 그공격수 뒤받쳐줄까. 토스가 나쁘면 달래고, 결국 공격수가 풀어야 할것들은 못풀면서 수비,토스탓만 하더이다. 지금은 그 누구도 그의곁에서 토스&수비하길 꺼려하니 어찌해야 하오리까? 작성자 경기여주 작성시간 06.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