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하는데 추운날씨와 상관있나요,바람만 불지마라,족구는 계속합니다... 작성자 소보그 작성시간 06.1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