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집에서 마눌한테 칼잇쓰마 있음 좋겠는데 엄꼬 , 운동장에만 가면 칼잇쓰마가 있슈~ 작성자 밤안개 작성시간 07.04.08
  • 답글 그럼 이방법 써보십시요...!!!일요일에 족구하러 가시지 마시고 그냥 하루 종일 아무곳도 안나가고 집에서 뎅굴뎅굴 티비나 보시고 맥빠진 표정으로 힘없이 하루를 지내십시요...!!그럼 마눌님께서 자기 도대체 왜 그래??무슨 일 있어??이때!!..아니야...라고 말씀하십시요....그 이후 행동이 더욱 중요합니다...족구하러 다닐때보다 더욱 힘빠진 행동을 하시고 뭔가 나사빠진 사람처럼 축 늘어져 지내십시요 ㅋㅋㅋㅋ 분명 보름안에 여보 족구하러 안가???라는 말이 나올겁니다 ㅎㅎㅎㅎ 작성자 용인렛츠변기준 작성시간 07.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