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는 "그렇기 때문에" 가 아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다. 작성자 서초족구회 감독 작성시간 08.02.21 답글 의미심장한 명언이군요~족구는 앞으로도 계속 진화해야 하니까요~~ 작성자 저ㄴ◐ㅠ처ㄹ 작성시간 08.0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