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키운 세터 하나, 열 공격 안 부럽다. 작성자 서초족구회 감독 작성시간 08.04.23 답글 포지션이 세타라서 그런지 너무나 맘에 와 닿습니다 ^^ 너무 멋있는 말씀인것 같아요~~ 모든 세타 화이팅!!! 작성자 정지상(삼성전기) 작성시간 08.06.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