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족구는..선수는 발과 머리로, 심판은 손으로, 감독은 입으로, 관중은 눈으로 한다.^.^* 작성자 봉다리 작성시간 04.12.17
-
답글 풀이:관중은 눈으로 보며 열기를 경기장에 발산하고 선수와 마음을 박수로 함께하는 것 작성자 봉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4.12.20
-
답글 풀이:심판은 손으로 족구시그널에 따라 원만한 경기를 진행하는 것 작성자 봉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4.12.20
-
답글 풀이:감독은 입으로 작전과 적절한 선수구성으로 꼭 짜여진 팀으로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작성자 봉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4.12.20
-
답글 풀이:선수는 발과 머리를 사용해서 지혜와 팀웍으로 하는 것 작성자 봉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4.12.20
-
답글 박수치는 사람이 없군요? 아쉽네요. 작성자 수박껍딱 작성시간 04.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