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에다가 눈과 발을 아예 붙여 놓는다는 심정으로 족구를 하면 쬐금씩 실력이 나아진다...... 작성자 대구밀알(김갑수) 작성시간 09.0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